엔진종류 | CFM56-7 | 최대추력 | 27,300 파운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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압축비 | 32.8 | 바이패스비 | 5.1 |
팬/LPC/HPC 스테이지 |
1/3/9 | 저압터빈/고압터빈 스테이지 | 1/4 |
최대직경 | 65인치 | 길이 | 98.7인치 |
자중 | 5,205파운드 | 적용기체 | 737 AEW&C, P-8A(CFM56-2: E-3, E-6, KC-135R, RC-135) |
엔진종류 | J79-GE-15 | 최대추력 | 17,000 파운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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압축비 | 12.9 | 압축기 | 17단계 |
터빈 | 3단계 | 최대직경 | 38.3 in |
길이 | 208.4 in | 무게 | 3,699 파운드 |
적용기체 | F-4 팬텀, F-104, 크피르 등 |
엔진종류 | 터보제트 엔진 | 전장 | 136.8 in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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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름 | 38.8인 in | 중량 | 3,495 파운드 (1,585kg) |
연소실 | 캔-애눌러형 8개 | 터빈 | 3단 |
최대추력 | 12,030 파운드, 53.5kN | 압축비 | 12.5:1 |
압축기 | 축류식, 9단 저압 압축기 – 7단 고압 압축기 |
형식 | Turbo-compound reciprocating engine | 실린더 | 복열 성형, 공기 냉각 방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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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력 | 2,200hp(1,640 kW) | RPM | 2800 |
Bore and Stroke | 6,125 in (156mm) x 6,312 in (160 mm) |
배기량 | 3,347 cu. in (54.86 리터) |
무게 | 2,670 파운드 (1,212kg) | TRP | 3개의 배기구동 터빈 |
제작 회사 | (美) General electric company | 기관 | Turbo jet engin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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압축기 | 축류형 12단계 (압축비 5:1) | 연소실 | Can type 8개 (연소비 15:1) |
터빈 | 축류형 1단계 | 무게 | 2,735LBS (Build-up kit 장착전) |
엔진 회전수 (100% RPM) | 7,950 RPM | 추력 | 6,100LBS (MAX 7,950RPM 일 때) |
타입 | 6 기통 공랭식 수평 대향 항공기 피스톤 엔진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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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대 회전수 | 2,625prm | 최대 마력 | 260HP |
최대 회전수 | 31,486 RPM | 이륙 출력 | 662kW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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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대 출력 | 846kW | 높이 | 595 mm |
넓이 | 765 mm | 총 길이 | 1,875 mm |
형식 | 6 기통, 연료 주입, 수평 반대 피스톤 엔진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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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경 | 4.438 (112mm) | 행정 | 3.875 (98mm) |
변위 | 360 in³ (5.90 L) | 중량 | 294 파운드 (133kg) |
출력 | 195 마력 (145 kW 급) 연속 2,800 rpm으로 210 마력 (157 kW 급)에서 이륙을위한 2,800 rpm |
형식 | 복열 과급 공기 냉각 방식 성형 엔진 | 내경 | 5.5 inch (139.7 mm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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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 | 5.5 inch (139.7 mm) | 배기량 | 1,829.4 in³ (29.978 리터) |
중량 | 1,250 파운드 (567kg) | 출력 | 1,200 마력 (895 kW 급) 이륙 2,700 rpm |
형식 | 6 기통 공랭식 수평 대향형 엔진 | 내경 | 5.0인치 (127.0 mm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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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 | 4.0인치 (101.6 mm) | 배기량 | 471 in³ (7.7 L) |
중량 | 391 파운드 (177kg) | 출력 | 213 마력 (159 kW 급) 2,575 rpm |
형식 | 터보 샤프트 | 압축기 | 7단계의 축류형 + 1단계의 원심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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터빈 | 2단계의 압축기 구동용과 2단계의 자유터빈 | ||
연소실 | 역류형 | 최대 출력 | 4,867 마력 (3,631 kW) |
형식 | 4 기통 공랭식 수평 대향형 엔진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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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경 | 5.125인치 (130.18 mm) | 행정 | 3.875인치 (98.43 mm) |
배기량 | 319.8 CU IN(5.24 리터) | 중량 | 244 파운드 (111kg) |
출력 | 150 마력 (112 kW 급) | 압축 비율 | 7 : 1 |
형식 | Turbo Jet | 적용기종 | A-37B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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길이 | 40.4 인치 | 직경 | 20.43 인치 |
무게 | 395 파운드 | 회전수 | 16,500 (Max) |
최대추력 | 2,850 파운드 | 압축비 | 7:1 |
압축기형 | 8단계 축류형 | 연소실형 | Annular Type |
터빈형 | 2단계 충동 – 반동형 | 제작사 | GENERAL ELECTRONIC |
엔진의 종류 | J85-GE-21 | 엔진의 형식 | 후기연소기를 장착한 터보제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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압축기 | 9단 축류형 | 압축비 | 8.3 |
연소실 | Annular 형 | 터빈 | 2단 축류형 |
최대추력 | 5000lbs | 엔진무게 | 684 lbs |
엔진길이 | 116.9인치 | 엔진직경 | 21.9인치 |
장착항공기 | F-5E/F |
탑승인원 | 2인승 | 길이 | 7.3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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날개 폭 | 10.2m | 높이 | 2.6m |
무게 | 1,081 파운드 (490kg) | 운항거리 | 477마일 (768km) |
최대속도 | 126mph (204km/h) | 엔진 | Lycoming O-235-L2C |
탑승인원 | 4인승 | 길이 | 8.84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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날개 폭 | 11m | 높이 | 2.8m |
무게 | 1,970 파운드 (894kg) | 운항거리 | 1,070마일(1,722km) |
최대속도 | 201mph (324km/h) | 엔진 | Lycoming IO-540-AB1A5 |
탑승인원 | 6인승 | 길이 | 8.53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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날개 폭 | 11.53m | 높이 | 2.92m |
무게 | 3,156 파운드 (1,431kg) | 운항거리 | 1,806마일 (2,906km) |
최대속도 | 236mph (380km/h) | 엔진 | Continental IO-550C |
탑승인원 | 2인승 | 길이 | 9.07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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날개 폭 | 11.63m | 높이 | 2.79m |
무게 | 2,848 파운드 (1,292kg) | 운항거리 | 1,325마일 (2,132km) |
최대속도 | 200mph (322km/h) | 엔진 | Continental IO-360C |
승무원 | 1명 | 수송능력 | 병력 8명 또는 화물 0.8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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길이 | 11.4m | 로터 직경 | 14.5m |
높이 | 3.7m | 중량 | 2.4톤 (자중) / 3.7톤 (적재) |
최고속도 | 200km/h | 항속거리 | 440km |
상승고도 | 4,000m | 엔진 | 2 x PZL GTD-350P 엔진 (400마력) |